예산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예산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 최미연
  • 승인 2019.10.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열려
여러 형태의 가족들이 함께 화합하는 시간 돼

예산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27일 오전 10시부터 예산종합운동장 생활체육관에서 ‘제8회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예산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했다
예산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다문화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체육대회는 관내 다문화가족 간 교류를 위해 마련되었다.

여러 가족들이 함께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에 참여하며 공동체의식을 강화하고 가족들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마련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은 다문화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중국 동요 합창, 에어로빅 동아리 발표, 아이다레가닛 씨의 독창 공연이 진행됐다.

배규희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석했으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발전에 기여한 센터 모범 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더불어 다문화 모범가정 유공자 표창 수여가 진행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군 관계자는 “좋은 가을 날 많은 분들이 모여 함께 운동회를 하는 모습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며 “화목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룬 다문화 가족분들이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