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TV·국민일보·(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 '국민글로벌CEO포럼’을 위한 업무 협약식
다문화TV·국민일보·(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 '국민글로벌CEO포럼’을 위한 업무 협약식
  • 조현정
  • 승인 2018.11.22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좌측)다문화TV 장영선 대표, (중앙)국민여성리더스포럼 송순복 회장, (맨우측)국민일보 변재운 사장이 업무 협약을 기념해 사진을 찍고 있다.
(맨좌측)다문화TV 장영선 대표, (중앙)(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 송순복 회장, (맨우측)국민일보 변재운 사장이 업무 협약을 기념해 사진을 찍고 있다.

 

(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과 국민일보, 다문화TV가 중소기업과 CEO를 위한 희망의 이노베이션을 추진하기 위해 ‘국민글로벌CEO포럼’ 업무 협약을 22일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각 기관의 상호발전을 비롯해 중소기업의 발전과 CEO를 위한 각종 교류 및 협력 사업 수행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 송순복 회장(이하 송 회장)과 국민일보 변재운 사장(이하 변 사장), 다문화TV 장영선 대표(이하 장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하며 앞으로의 우호관계를 다짐했다. 

변 사장은 "(사)국민여성리더스포럼과 다문화TV가 다함께 손을 잡고 국민일보에 새로운 변화를 불어넣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으며 송 회장은 "다함께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면 어떤 일도 헤쳐나갈 수 있다"며 협약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에 장 대표는 "다문화TV가 공익채널에 선정되면서 더욱 폭넓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됐는데 이렇게 세 기관이 다함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