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사랑나눔 콘서트, “음악으로 세계여행 떠나요”
다문화 사랑나눔 콘서트, “음악으로 세계여행 떠나요”
  • 김양혜 기자
  • 승인 2018.12.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청소년 및 가족과 함께 하는 제15회 다문화 사랑나눔 송년음악회 개최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이사장 박옥식)는 오는 12월 9일(일) 오후 5시에 제15회 다문화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를 충정로 엘림아트홀(충정로역 7번 출구 앞)에서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주제로 하여 한국, 중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러시아, 영국,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음악을 공연하게 되며, 한국의 성악가들과 러시아, 중국의 무용단, 스페인 다문화가족의 출연으로 매우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다문화 사랑나눔 콘서트는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서 매년 4회 정도 개최하는 콘서트로 다문화청소년 및 가족은 물론 모든 시민들이 함께 하여 다문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힐링할 수 있는 문화공연의 장이라고 할 수 있다.   송년음악회에 출연하는 음악가들은 본 협회의 문화예술단이 중심이 되며, 모두 재능기부로 출연함으로써 참석자들에게 더욱 의미있고, 행복을 주는 뜻깊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음악회의 취지에 동감하는 사람들은 기부금으로 후원할 수 있다. 이번 음악회에서 모아진 기금은 전액 다문화청소년과 가족을 지원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송년음악회를 주최하는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는 다문화청소년들이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함으로써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에서도 새로운 문화와 역사 창조의 주체로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다문화청소년 학교폭력 예방사업, 다문화상담사업, 장학사업, 복지지원사업, 다문화교육 및 활동지원사업, 의료지원사업, 법률지원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